필미소허니문/발리허니문

[부산출발 허니문] 홍콩 경유 발리허니문 후기 - 홍콩1박후 발리도착까지!

필미소 2013. 10. 15. 18:23

[부산출발 허니문] 홍콩 경유 발리허니문 후기 ① 홍콩 1박 후 발리 도착까지!

5박 7일로 부산출발, 홍콩을 거쳐 발리로 허니문 다녀왔어요.

다녀와서 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다시금 그때의 추억에 젖어들게 되네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있다는 이유만으로 너무 좋았던 5박7일이었답니다.^^

예식을 마친 다음날 홍콩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어요.

공항엔 필미소 여행사에서 나온 공항미팅 담당자를 만나 일정을 꼼꼼히 점검받은후..

저희는 홍콩에서 1박을 했는데 자유일정을 선택했어요. 연애하면서 워낙 여행을 많이 다닌 케이스라..

패키지를 가는게 비용면에서 더 저렴하지만 자유여행 좋아해서요.. 홍콩이 처음이시거나 여행많이 안해본 경우라면

필미소 여행사의 패키지 투어를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만^^;;

어쨌든 저희는 홍콩 가기전에 공부 많이 해가지고.. 어딜 갈지 다 정해놓고 갔지요.

해리티지 호텔이랑 배타기, 하버시티 쇼핑타운 구경등

홍콩의 경우 머문시간에 비해 구경할 시간이 촉박하기 때문에 쇼핑을 염두에 두신 분들이라면 꼭 살 품목을 미리 적어두고

동선을 파악한 후 움직이시는게 유리해요~

너무 물건이 많아서 우왕좌왕하다보면 구경과 쇼핑 두가지를 다 놓치는 실수를..

홍콩의 야경은 정말이지.. 너무 이뻤어요! 세상이 아름답게 보인다고나 할까.. ㅎㅎ

야시장의 경우도 12시쯤이면 문을 닫는답니다. 여러가게 기웃거리지 마시고 맘에 드는거 있음 바로 사세요!

안그럼 문닫아서 구매기회 놓쳐요~

다음날,, 네시간여 걸려서 드디어 발리에 도착! 비행기에서부터 풀빌라로 가득찬 발리의 아름다운 바다가 보인답니다.

가슴이 두근거리기 시작했어요~^^

발리공항에 도착하니 현지 가이드인 "대부"와 한국가이드 한 분이 나와계셨어요.

들은대로 현지가이드분도 한국말에 능통한지라 전혀 의사소통에 문제는 없답니다.

여기서 팁 하나! 발리에 도착하면 비자를 구입해야 해요~

비자를 구입한 후 입국심사대에서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데

공항에 도착하면 너무 많은 사람들로 줄설때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해요.

이때 한분은 비자 구매 줄에 서고, 한 분은 심사대줄에 미리 대기하면..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