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미소허니문/코사무이허니문

부산허니문 @ 코사무이 콘래드 풀빌라 후기에요!

필미소 2013. 10. 2. 19:25

부산허니문 @ 코사무이 콘래드 후기에요!

 

 

부산에서 허니문 떠나..한국 온지 일주일 되었네요^^ 아직도 코사무이의 푸른 바다가 잊혀지지 않네요..

신랑과 저는 친구들의 추천을 통해 여러 여행사를 알아보았지만, 신부인 제가 직접 알아봤어요..

사실 알아볼수록 가격차이도 나고 이것저것 욕심도 생기더라구요 히히

검색으로 알게된 필미소^^ 부랴부랴 상담을 받고 바로 마음의 결정을 했지요~

최저가격 뿐만 아니라 상담해 주는 분이 너무너무너~~무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걱정이 없었어요 ㅎㅎ

여행사에서 현지 답사를 하고 온 곳이라 저희가 지낼 리조트와 풀빌라는 실사로 다 볼 수 있었죠^^

사진도 다른 곳도 많더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떠나기 전에도 전화주시고 작은 것 하나에도 다 연락 주셔서..

일하면서 결혼 준비한 전 얼마나 감사한 지 몰라요 ㅠㅠ 다시 한번 더 감사드립니당^^

행복한 결혼식을 마치고 드디어 출발 ㅎㅎ

 

이래저래 코사무이에 도착한 순간~짠~ 더욱더 친절한 가이드님께서 나와 계시더라구요~

저희가 신혼여행을 하면서 필요한 모든 것을 들어주시고 식사도 맛있게 챙겨주시고.. 일정 변경까지^^

정말 많이 고생하셨어요~ 그래도 항상 웃으시며 태국과 코사무이의 다양한 정보도 많이 알려주시고 감사했습니다.

무엇보다 리조트도 좋았지만 풀빌라!! 정말 코사무이 콘래드 풀빌라 강추합니다!!

조식도 맛있구요 너무 시설도 깨끗하고 수영장도 멋지고..

뭐.. 하나 빠지는게 없었어요 ㅎㅎ 다만.. 멋진 배경을 위해 멀리 있어서.. ㅎㅎ

그래도 저희는 거의 코사무이에선 콘래드 풀빌라에서만 있어서 좋았답니다~^^

다시 가기로 신랑이랑 약속했어요^^

덕분에 정말 추억에 남을 신혼여행이 되었네요.. 친구들 한테도 계속 추천중이예요 ㅎㅎ 근데 애들이 시집을 안가네요..ㅋ

아무쪼록 이 글 읽는 부산허니문 계획하시는 모든 분들 바로 상담하러 고고씽하세요 ㅎㅎ

(저 알바생같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빠잉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