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미소허니문/필리핀허니문

[세부신혼여행후기]부산출발 휴양과 럭셔리 베이비문 후기- ②

필미소 2014. 1. 9. 03:00

[세부신혼여행후기]부산출발 휴양과 럭셔리 베이비문 후기 -

 

 

 

세부신혼여행 다녀오기 후기 남기는데요^^ 샹그릴라는 정말이지 멋지고 친절한 곳이었어요.

우리는 멋진 풍경을 눈에 담는데 정신이 빠져 사진을 몇장 못찍었네요.

인터넷에 검색해 보면 해당 홈페이지도 있고 자료도 많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미리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세부는 크리스마스가 가장 큰 명절이래요. 여름나라의 크리스마스 맞이 풍경, 참 이색적이었어요~

 

김해공항에 도착해서부터 세부공항까지, 사전에 필미소의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을 받아서

별무리 없이 손쉽고 편하게 이동했구요.

도착해서는 너무도 인상좋고 이쁜 현지 가이드 에밀리 언니가 밝은 미소로 우리를 맞아주었어요.

예식 후 새벽비행이었지만 피로는 커녕,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었더랬어요~

 

선진국을 주로 다녀봤지.. 동남아 여행이 첨이었던 우리는 약간의 두려움이 있었는데요.

에밀리 언니 덕에 안전하고도 편안하게 여행했어요.

아들이 둘이라는 에밀리 언니는 여행 내내 세부 안내뿐 아니라 결혼과 출산에대한 아낌없는 조언도 해 주고

혹시나 무리하지 않을까 많은 배려를 해 주었더랬어요. 그래서 짧은 여행기간이었지만 그 사이 정이 들어서

헤어질때는 아쉽기까지 했어요. 운좋게도 1:1 가이드를 그것두 넘 배려심 좋은 에밀리언니를 만나서

우리의 허니문은 더할 나위없이 좋았답니다~^-------------------------^

 

여유있는 일정속에 지루하지 않게 호핑, 어메이징쇼, 마사지가 중간중간에 있어서 여행일정 내내 편안하고도 즐겁게

보낸거 같아요. 임산부라 특별히 이동차량도 더욱 신경써주고. 빡빡하지 않게 일정도 짜 주고..

현지음식이 별루라고 하니 맛난 한식을 먹을 수 있게 해 줬더랬어요.

조식은 리조트 뷔페~ 점심, 저녁은 한식. 입소문 자자한 리조트 뷔페는 매일 아침 과식을 불러왔구요. ㅋ

에밀리 언니가 안내해 준 한식은 모두 맛집으로 역시나 과식을 ㅋ

 

임산부라 허니문이 고민이시라면 세부 샹그릴라 임산부팩 완전 강추합니닷!

황제 대접받으며 제대로 휴식을 만끽한 허니문~ 정말이지 돌아오고 싶지 않았어요. ㅎ

친절한 필미소, 너무나도 멋진 리조트에 살뜰한 현지가이드까지 삼박자가 완벽한 허니문이었네요.^_____________^

 

 

[세부신혼여행후기]부산출발 휴양과 럭셔리 베이비문 후기 -